The smart Trick of 구글상위노출 That Nobody is Discussing

주제가 되는 키워드와 연관성 있는 단어들이 본문뿐 아니라 타이틀 태그나 디스크립션 태그에 포함되는 것이 좋다.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페이지에서 백링크의 위치가 아래 보다는 위에 있을 땐 약간 유리하다.

키워드와 정확히 일치하는 도메인의 경우 연관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높은 점수가 부여된다

장문의 글에 걸린 백링크가 짧은 단문의 백링크보다 큰 가치를 부여받는다.

교육기관, 정부기관 등을 의미하는 도메인으로부터의 백링크가 좋은 평가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리뷰/평판의 성격 또한 랭킹에 영향을 준다. 나쁜 평을 통해 백링크를 유도하는 경우 페이지랭크와 상관없이 노출순위가 밀리게 된다.

구글 애널리틱스나 구글 웹마스터 도구를 이용하는 것이 검색결과에 영향을 미친다.

웹사이트 상위노출 구글상위노출 웹사이트 제작 웹사이트 상위노출 예시 웹사이트 제작 예시

그건 바로 가장 중심이 되는 로직에 집중하고 기본을 탄탄하게 지키는 것 입니다.

페이지 로딩속도를 크롬 사용자 정보를 통해 확인. 로딩속도가 느리면 불리하다

광고 유입의 품질과 효율을 높이기 위한 캠페인 설정, 광고 품질 최대화, 입찰전략 수립

권위 있는 구글상위노출 사이트로부터의 백링크가 그렇지 못 한 사이트의 것보다 유리하다.

부수적 컨텐츠, 즉 메인 컨텐츠는 아니지만 방문자가 메인 컨텐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능적 컨텐츠들 예를 들면, 사이트의 네비게이션이나 보험회사의 실시간 견적서, 은행의 환율계산 기능 등이 잘 되어 있는 사이트가 유리하다.

권위 있는 사이트로부터의 백링크가 그렇지 못 한 사이트의 것보다 유리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